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나만의 독서법
- 중학교 교육과정
- 선각자
- 변곡점
- 파일 검색
- 욱
- 누구를 위한 교육과정인가?
- 블록 코딩
- 안드로이드
- 머신러닝
- 동영상 플레이어
- 2022 개정 교육과정
- 인공지능
- 수학적 귀납법
- Code Blast
- 패트릭 브링리
- MontyHall
- Visual Studio Code
- 단편 드라마
- 제프리 울만
- code.org
- 베스트 극장
-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 4차 산업혁명
- 휴먼명조
- 앱
- 알프레드 에이호
- 2021년 튜링상
- 박사 논문
- 코드 폭발 효과
Archives
- Today
- Total
코딩하는 공무원
4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4-1의 수정 본문
따라하기 4-1를 다음과 같이 수정해 보자.
만약, 얼음에 난 구멍의 너비와 펭귄 몸통의 너비 차가 +10(-10)인 경우, 펭귄이 구멍으로 들어가다가 펭귄의 배가 구멍에 걸리는 모습을 구현하라. 구멍에 걸리 후, 안타까운 목소리로 다음과 같이 말하도록 해도 좋다. “I have to watch my weight!” (살 좀 빼야겠다! 살아! 살아! 내 살들아~~)
'컴퓨터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ice 강의 PPT 자료 (0) | 2010.03.31 |
---|---|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5-2의 수정 (0) | 2010.03.30 |
Alice 2.2 월드를 저장할 때 한글화 문제 (0) | 2010.03.30 |
BlueJ IDE 사용법 (0) | 2010.03.29 |
3D Studio Max로 만든 모델을 Alice 2.2에서 사용하는 방법 (0) | 2010.03.2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