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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4-3의 수정 본문
따라하기 4-3을 다음과 같이 수정해 보자.
1) 따라하기 4-3을 완성하여 월드를 플레이해 보면, 시침이 한 바퀴 돈 후, 분침이 그 다음의 분 위치로 이동한다. 그러나, 실제 시계는 이와 같이 시침과 분침이 별개로 움직이지 않는다. 실제 시계가 돌아가듯이 시침과 분침이 동시에 움직이도록 수정해 보자.
2) ask user for a number 함수를 이용하여 사용자로부터 시와 분을 입력 받고, 입력 받은 시와 분 만큼 시침과 분침이 돌아가도록 수정하자. 만약, 5와 30을 입력하였다면, 분침이 시계의 6 위치까지 돌아가되, 시침은 5와 6 사이의 중간 위치를 가리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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