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MontyHall
- 욱
- 코드 폭발 효과
- 4차 산업혁명
- 알프레드 에이호
- Code Blast
- 나만의 독서법
- 블록 코딩
- code.org
- 선각자
- 동영상 플레이어
- 제프리 울만
- 누구를 위한 교육과정인가?
- 중학교 교육과정
- 2021년 튜링상
- 단편 드라마
- 안드로이드
-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 머신러닝
- 휴먼명조
- 수학적 귀납법
- 패트릭 브링리
- 베스트 극장
- 박사 논문
- 앱
- 변곡점
- Visual Studio Code
- 인공지능
- 2022 개정 교육과정
- 파일 검색
Archives
- Today
- Total
코딩하는 공무원
6장. 추가 연습 문제 : 선풍기 켜고 끄기 본문
4.4 Loop 명령문의 Fan 월드를 다음과 같이 수정해 보자.
Fan 객체에는 high, medium, low, off 라는 이름의 내부 객체가 포함되어 있다.
이 객체들은 선풍기의 바람 세기를 조절하거나 선풍기를 끄는 버튼 모양을 하고 있다.
내부 객체 high, medium, low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선풍기의 회전 속도가 조절되고
내부 객체 off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선풍기가 멈추도록 하라.
'컴퓨터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ube 동영상 이용 방법 변경 안내 (0) | 2009.07.03 |
---|---|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5-4의 수정 (0) | 2009.07.03 |
4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4-3의 수정 (0) | 2009.07.03 |
Alice 2.2의 실행을 방해하는 원인들 (2) | 2009.07.03 |
Alice 2.2 최신 베타 버전 (배포일 2010.09.10) (2) | 2009.07.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