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앱
- 머신러닝
- 알프레드 에이호
- 4차 산업혁명
- 블록 코딩
- 누구를 위한 교육과정인가?
- 동영상 플레이어
- MontyHall
- 선각자
- 제프리 울만
- 베스트 극장
- 수학적 귀납법
- 박사 논문
- 단편 드라마
-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 변곡점
- 안드로이드
- Code Blast
- 인공지능
- 욱
- 나만의 독서법
- 2022 개정 교육과정
- code.org
- 패트릭 브링리
- 코드 폭발 효과
- 휴먼명조
- 중학교 교육과정
- Visual Studio Code
- 파일 검색
- 2021년 튜링상
Archives
- Today
- Total
코딩하는 공무원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4-1의 수정 본문
알고리즘 : 최대값, 최소값 찾기
크기가 서로 다른 5개의 구멍을 만들고, 펭귄이 그 중에서 가장 큰 구멍을 찾아 들어가도록 수정해 보자!
단, 구멍의 크기를 변경한 경우에도 명령문의 수정 없이 가장 큰 구멍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Object 타입의 변수는 객체를 저장할 수 있다. 여기서는 maxCircle이라는 Object 변수를 사용해서 현재까지 확인한 구멍 중에 가장 큰 구멍을 저장하고, 맨 마지막에 maxCircle 쪽으로 걸어가도록 구현하였다.
'컴퓨터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5-2의 수정 (0) | 2010.07.19 |
---|---|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5-4의 수정 (0) | 2010.06.20 |
4장. 추가 연습 문제 : 연습문제 7. 로마숫자 변환의 수정 (0) | 2010.06.20 |
Alice 프로그래밍 강좌 현황 (0) | 2010.05.01 |
배열과 리스트, 도대체 너희들은 뭐가 다른 거야? (5) | 2010.04.2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