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박사 논문
- 앱
- MontyHall
- 단편 드라마
- 베스트 극장
- 인공지능
- 선각자
- 코드 폭발 효과
- Visual Studio Code
- 4차 산업혁명
- Code Blast
- code.org
- 중학교 교육과정
- 휴먼명조
- 변곡점
- 욱
- 안드로이드
- 2022 개정 교육과정
- 파일 검색
- 나만의 독서법
- 누구를 위한 교육과정인가?
- 2021년 튜링상
- 블록 코딩
- 머신러닝
-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 패트릭 브링리
- 수학적 귀납법
- 제프리 울만
- 알프레드 에이호
- 동영상 플레이어
Archives
- Today
- Total
코딩하는 공무원
4장. 추가 연습 문제 : 연습문제 7. 로마숫자 변환의 수정 본문
고정 소수점 수와 부동 소수점 수의 판별 –> Ceiling 함수 사용
1.5 나 5.2 와 같이 소수점이 있는 실수값이 입력되는 경우에도 캐릭터가 "That value is outside of my wisdom to convert.” (내 머리의 한계로 이 숫자는 변환할 수 없다!) 라고 말하고, 사용자로부터 다른 숫자를 입력할 수 있는 대화상자를 표시한다.
'컴퓨터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5-4의 수정 (0) | 2010.06.20 |
---|---|
5장. 추가 연습 문제 : 따라하기 4-1의 수정 (0) | 2010.06.20 |
Alice 프로그래밍 강좌 현황 (0) | 2010.05.01 |
배열과 리스트, 도대체 너희들은 뭐가 다른 거야? (5) | 2010.04.26 |
Scratch 블록 한국어 번역본 (2) | 2010.04.0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