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제프리 울만
- 욱
- 안드로이드
- 단편 드라마
- 머신러닝
- code.org
- 베스트 극장
- 2022 개정 교육과정
- 코드 폭발 효과
- 앱
- 휴먼명조
-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 수학적 귀납법
- Visual Studio Code
- 블록 코딩
- 누구를 위한 교육과정인가?
- 나만의 독서법
- 변곡점
- 패트릭 브링리
- 알프레드 에이호
- 인공지능
- 2021년 튜링상
- 선각자
- 동영상 플레이어
- 4차 산업혁명
- MontyHall
- 박사 논문
- 파일 검색
- 중학교 교육과정
- Code Blast
Archives
코딩하는 공무원
이세돌이 이야기하는.... AI가 나보다 창의적인 이유 본문
https://www.youtube.com/shorts/Q_lSQ3ttF4E
왜 인공지능이 더 창의적인 바둑을 두는거 같지? 알파고 마스터버전을 보면서 알았죠.
<중략> 어릴 때 "이건 안되는 수야". 커서도 못두는 거죠.
어쩌면 우리 인간의 고정관념이라는 한계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하나의 사건이에요.
고정관념이 없어서 이게 창의적으로 보이는 거예요. 자연스럽고...
그러니까 우리에게 영감을 줄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AI와 협업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컴퓨터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정렬 알고리즘 비교 시뮬레이션 (0) | 2023.12.20 |
---|---|
블록으로 파이썬 배우기 (0) | 2023.02.08 |
인공지능을 활용만 하겠다는 정부... 비전이 없다. (0) | 2022.10.30 |
2022 개정 교육과정, 무의지인가? 무능력함인가? (0) | 2022.10.22 |
codingfun.net 업데이트 1 (0) | 2021.10.24 |
Comments